여름이 온다…롯데마트 '래쉬가드·쿨 데님팬츠' 판매

입력 2017-05-11 10:26


(사진) 좌 : 래쉬가드 / 우 : 데님팬츠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패밀리 래쉬가드 시리즈’와 ‘냉감팬츠 -3도씨 쿨 데님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패밀리 래쉬가드 시리즈’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패밀리룩으로 소재와 디자인, 컬러의 통일감을 살린 상품입니다.

‘래쉬가드 패밀리 시리즈’는 원단끼리 겹쳐지지 않는 봉제방식을 사용해 움직임의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자외선차단 인증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지수 50 이상(UPF 50+)으로 차단효과를 높였습니다. 가격 또한 시중 브랜드 상품 대비 30% 가량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팬츠 -3도씨 쿨 데님 시리즈’도 판매합니다. -3도씨는 체감온도에서 3도씨 가량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청바지는 여름에 입기 힘들다는 편견을 깨는 상품입니다.

‘냉감팬츠 -3도씨 쿨 데님 시리즈’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피부 사이의 온도 상승을 억제하고 적외선을 차단해 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일반 청바지와는 차별성을 가집니다. 스키니 진과 5부 팬츠, 밴딩 반바지 스타일로 총 3가지 구성이며 색상도 다크 진과 미디움 블루, 화이트 진 3가지입니다.

황대영 롯데마트 PB의류팀 MD(상품기획자)는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해 여름 시즌 상품들을 미리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롯데마트에서 시즌상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