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돈까스, 고객들의 의견 반영한 신메뉴 선보여

입력 2017-04-29 09:04


생생돈까스가 고객들이 직접 의견을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해당 신메뉴는 생생함박까스, 치즈롤까스&안심콤보, 마늘꼬치제육덮밥 등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신메뉴 생생함박까스는 함박스테이크를 돈까스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다량의 육즙을 함유한 두툼한 함박에 튀김옷을 입혀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생생돈까스가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함께 먹는 생생함박까스는 고급스러운 맛뿐만 아니라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다양한 메뉴를 맛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함박까스&안심콤보'로도 출시돼 참좋은생생함박과 할라피뇨크림함박 등 기존 함박메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치즈롤까스&안심콤보는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롤까스와 안심까스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치즈의 풍미를 입안 가득 전달해 여성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마늘꼬치제육덮밥은 된장양념과 부드러운 살코기로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 제육덮밥 위에 구운 통마늘꼬치가 제공돼 은은한 마늘맛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생생돈까스 마케팅 담당자는 "생생돈까스는 메뉴 개발에 있어서도 고객 만족도와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개발, 출시한다는 점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생돈까스는 신메뉴 출시를 맞아 4월 24일부터 5월 1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