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재직자 100% 무료 내일배움자격증센터 5월 수강생 모집

입력 2017-04-28 01:00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사회복지사1급자격증을 준비하는 사회복지사2급 취득자들을 위해 100%무료 사회복지사1급 과정을 개강한다. 사회복지사자격증(1급) 취득방법으로는 반드시 큐넷에 접수 후 국가고시를 거쳐야만 사회복지사1급으로 승급이 가능하다.

내일 배움 자격증 센터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사회복지사2급 취득 후 사회복지사1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전액 국비지원(재직자내일배움카드)을 통해 사회복지사 1급 비용을 절감하고, 국가고시를 보다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사자격증(1급) 국가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최종학력에 따라 응시 자격이 달라진다. 최종학력이 전문학사인 경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후 관련 실무경력이 1년 이상시 사회복지사1급자격증시험 응시가 가능하며, 최종학력이 4년제인 경우 사회복지사2급 취득 후 바로 사회복지사1급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연령이 다른 직종들에 비해 높게 측정되면서 평생직장이라 불리고 있다. 사회복지사1급은 사회복지사2급에 비해 정책연구가나 고문, 사회복지에 관한연구, 기업에서 기업복지에 관한 활동 등 더욱더 폭넓게 활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는 자체 학습플래너를 통해 보다 쉽게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발급부터 수강까지 돕고 있으며, 이밖에 관광통역안내사, 주택관리사(보),직업상담사 등 본인 부담금 없이 전액 국비지원으로 들을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발급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장학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니, 사회복지사1급에 관심이 있거나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검색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무료 온라인상담 및 무료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