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히트상품 '비비고 왕교자' 올해 들어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13년 출시 이후 같은 기간 사상 최고 매출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넘게 성장했습니다.
특히 경쟁업체들이 '비비고 왕교자' 추격에 나섰고, 판촉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상황에도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비비고 왕교자' 덕분에 CJ제일제당은 2월 기준으로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 40.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비비고 왕교자'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성장한 1,5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입니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왕교자'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와 R&D, 제조역량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