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무선청소기 '지테크' 단독 론칭…"영국 여왕상 받은 혁신제품"

입력 2017-04-25 15:26


현대홈쇼핑이 오는 26일(수)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 동안 영국의 무선청소기 브랜드 ‘지테크(Gtech)’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현대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지테크 무선 청소기’는 제품 개발에 대한 혁신성을 인정 받아 '영국 여왕의 상'을 수상한 브랜드입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지테크' 론칭을 통해 최근 매년 10% 이상씩 성장하는 무선 청소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입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특유의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무선 청소기가 최근 들어서는 제품의 흡입력이 개선되면서, 더 이상 보조 청소기 역할이 아닌 집안을 단독으로 청소할 수 있는 메인 청소기의 역할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특히 압도적 파워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해 소비자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대홈쇼핑이 이번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지테크' 무선청소기는 리튬이온 배터리(22V) 탑재를 통해 약 20분 동안 상시 파워모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악세서리 탈부착 또한 매우 간편해 소파, 침대 매트리스, 커튼 등 집안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먼지통도 손쉽게 분리돼 간편하게 먼지를 비워낼 수 있고, 필터의 경우 물 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편한 버튼 동작 방식을 통해 제품을 쉽게 켜고 끄는 것은 물론, 배터리의 잔량을 LED 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격은 39만 9000원(기본구성)입니다.

박봉석 현대홈쇼핑 리빙팀 책임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에 대한 수요가 급증해 업계 최초로 영국 무선 청소기 브랜드 '지테크(Gtech)' 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이게 되었다”며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를 통해 무선 청소기의 단점으로 꼽히는 흡입력을 개선했고, 론칭 특별 기념으로 시중가 대비 최대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가격 혜택도 마련했다 ”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