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구구단 세정X나영, 뷰티도 접수한 매력 ‘절친케미’

입력 2017-04-24 07:38


‘겟잇뷰티’에 출연한 구구단 세정과 나영의 절친 케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2017’에서는 ‘으리으리한 뷰티 짝꿍 절친 특집’으로 진행됐다. 겟잇뷰티 4MC의 절친한 친구를 초대해 직접 서로에게 메이크업 해주는 시간을 마련한 것.

막내 MC세정의 절친으로는 같은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나영이 함께했다. 지난번 KBS 여행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도 함께 여행에 나서 유쾌 발랄함은 기본 남다른 흥부자 케미를 보여준 세정과 나영은 ‘겟잇뷰티’에서도 더욱 물오른 미모는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세정과 나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배틀에 들어가기 전, 서로에 대한 애정도를 체크하는 일심동체 퀴즈에서 3개 문제 모두 정답을 맞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세정과 나영은 퀴즈를 맞추는 내내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해 눈길을 끌었다.

세정은 평소 순둥한 성격의 나영을 위해 ‘환불 메이크업’이라는 콘셉트를 정하고 쉽게 환불받을 수 있는 조금 강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나영은 평소 무대에 오를 때 외에는 강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걱정했다. 이에 세정은 도회적인 매력을 살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세정은 메이크업을 하는 내내 나영을 배려해주면서 예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메이크업에 집중했다. 나영은 세정에게 괜찮다고 긴장하지 말고 침착하게 하라며 다독여 훈훈한 광경을 자아내기도 했다.

세정과 나영의 절친 케미가 담긴 모습이 전파를 타자 누리꾼은 “세정이 나영이 조합 칭찬해”, “이 케미 다른 방송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구구단은 아홉 멤버 모두 예쁘고 착한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뷰티돌로 거듭나고 있는 세정이 막내 MC로 활약 중인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