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0시 VAV는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VAV의 아파트(아이돌 파란만장 예능 트레이닝기)-1박 2일 편’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VAV는 멤버 간의 진심을 알아보는 롤링 페이퍼 게임부터 기상 미션을 통한 걸그룹 랜덤 댄스 릴레이 게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하위 점수를 기록한 세 명의 지하 냉수 입수 벌칙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장면들이 쉴 틈 없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기상 미션을 통한 걸그룹 랜덤 댄스 릴레이에서 VAV는 트와이스 ‘CHEER UP'부터 에이핑크 ‘미스터 츄’, 아이오아이 ‘픽미’, 걸스데이 '기대해', EXID '위아래', 선미 '24시간이 모자라'까지 기대 이상의 높은 소화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VAV의 아파트’는 VAV 멤버들이 평소 출연을 희망하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중 몇 가지를 선택해 특별 제작하고 미리 체험할 수 있게끔 만든 방송 콘텐츠다.
한편 VAV는 오는 5월 3일 새 앨범 ‘플라워(FLOWER)’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