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풍부하고 맛과 정성 가득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어
5월 8일 어버이 날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곤 한다. 너무 고가의 선물은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부담스럽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과 종류를 고려해 정성과 감사함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천안명물 원조 호두과자 업체 '학화호도과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메시지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호두과자의 주 재료인 호두는 면역 증강의 대표 식품으로, 미국의 시사 주간지 'TIME'이 선정한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면역력 증강 및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데에 효과가 탁월하며, 특히 노화방지 및 피부 미용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해 노인들에게 좋다.
학화호도과자의 호두과자는 이러한 호두를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어버이 날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의 어버이 날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해당 제품은 1박스 당 9개/12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월 8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원하는 문구의 라벨지를 박스에 붙여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 구성동 본점과 명동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83년의 전통과 정성이 담긴 호두과자를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을 견학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천안 여행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세트구성 및 주문은 학화호도과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