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버스터즈의 정규 1집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수많은 별들이 모였다.
소속사인 에버모어뮤직 측은 21일 오전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에 버스터즈 앨범 발매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부활을 비롯해 로맨틱 펀치, 브로큰 발렌타인, 피아, 칵스 이현승, 녹스, 마틸다, 아디오스 오디오, 마틸다 등 많은 뮤지션들의 축하 메시지가 담겼다.
뮤지션들은 “버스터즈 정규1집 ‘Live In Hope’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버스터즈만의 강렬한 록스피릿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과 감미로운 록발라드까지 다양한 노래들이 있는 이번 정규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같은 ‘슈퍼스타K6’ 출신인 장우람, 박재정, 마이틴 송유빈 등의 출연진들도 축하영상을 보내와 아직도 건재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소속사 선후배인 정동하와 보이스퍼 역시 "어서 CD를 사러 달려가시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축하하는 영상을 보내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많은 뮤지션들의 축하를 받고 있는 버스터즈의 정규 1집 ‘Live In Hope’는 지난 16일 정오에 발매됐다. 버스터즈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비롯해 KBS '올댓뮤직', UBC 울산 '뒤란'에 출연하며 자신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