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투자자들 모이는 창원시 성산구 ... '창원 가음정동 라포레' 분양

입력 2017-04-20 16:22
- 통합 창원시 이후 꾸준한 개발 열기로 부동산시장도 뜨거워

- 오피스텔 임에도 층고 최고높이 4.2m ... 라포레 오피스텔 398실 분양

- 샘플하우스 현장(가음정동 391-9번지) 1층에 마련



지난 2010년 통합창원시(마·창·진)를 발표한 이후 광역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창원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각종 개발 소식들로 연일 뜨거운 상황이다. 이런 분위기의 창원시에 새로운 오피스텔 '창원 가음정동 라포레'가 분양한다.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가음정동 라포레'는 인근의 창원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주거?교육?연구시설 및 생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해당 지역은 주변에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는 넓은 공원이 있어 지역 부동산 시장이 주목하는 지역이다.

특히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인접한 창원국가산업단지에는 LG, 삼성, 두산, 볼보 등 대기업과 유망 중소기업 2,000여 개사가 있고 약 10만 여명이 근무 중에 있다.

'창원 가음정동 라포레'는 청산종합건설(주)이 시공을 맡았고 규모는 지하 3층 ~ 지상 9층 총 398실 이다.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 391-9번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알짜입지를 갖춰 경남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생활편의 시설도 풍부하다. 단지는 창원시청 인근에 위치해 창원세무서, 창원지방검찰청 등 관공서와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 그리고 경상대병원, 근로복지병원 등 병원시설까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단지 바로 앞 기업사랑공원과 웅남공원, 장미공원, 중앙체육공원, 올림픽 공원 등이 있어 단지 주변에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가 위치한 창원시는 남해고속도로와 구마고속도로를 통해 인근의 부산?대구?진주시 일대가 1-2시간권 안으로 들어온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창원을 관통하는 창원대로(16km)가 있다. 여기에 동마산IC 혹은 장유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와 이어져 외부로의 접근성이 탁월하다.

단지는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근처에 동산초, 남정초, 외동초, 창원남중, 창원상남중, 용남중, 창원남고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주변에 위치해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라포레는 오피스텔임에도 층별로 층고를 다르게 해 차별화 시켰다. 2층과 3층 층고는 4.2m에 달하며 4층부터 9층까지는 3.6m이상으로 설계했다. 샘플하우스는 현장(가음정동 391-9번지) 1층에 위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