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필리아 5종 중 정품 1종 무료 증정
성균관코스메틱이 자사몰 SKKC를 오픈 기념으로 '더마필리아' BIG EVENT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0일 오전 10시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SKKC 회원으로 가입하고 선착순 2017명에게 더마필리아 5종 중 정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게 준비하였다.
더마필리아는 SKKC몰 총괄디렉터 겸 사진작가 안소현씨와 콜라보를 통해 만들어진 기초화장품 라인이다. 특히 더마필리아 펩타이드 크림은 온라인상에서 '신부크림', '사진발크림'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성균관코스메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마필리아의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자사몰의 유입고객이 대폭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5월 1일까지 50% 할인을 진행하고, 회원가입 고객들에 한해 1만원 할인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성균관코스메틱 김홍섭 대표는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경우는 흔치 않지만, 더마필리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성균관코스메틱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추가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런칭 이벤트 못지 않은 과감한 혜택이 기다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성균관코스메틱은 더마밀연구소, 성균관대학교와 함께 기술 개발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진출을 위한 절차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O2O플랫폼인 다다메이메이(??美美)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고, 왕홍마케팅 전문 영상플랫폼 탄란꾸이와 입점 및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