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스타그램2’ MC 데뷔 인증샷 공개…레몬사탕 소년의 변신

입력 2017-04-19 09:19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성종이 3년 만의 MC로서 돌아온 ‘스타그램 시즌2’ 첫 방송 인증샷을 공개했다.

성종은 지난 18일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된 ‘스타그램 시즌2’의 첫 방송을 마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성종은 ‘스타그램시즌2’의 MC군단인 정윤기, 손담비, 장도연, 도윤범과 함께 손 하트를 하며 해맑은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성종은 사진과 함께 “스타그램2 MC 가족들^^”라는 멘트를 더하며 첫 패션, 뷰티 MC 도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시즌2의 첫 방송에서 성종은 등장부터 ‘레몬사탕 소년’으로 자신을 어필했고 상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이어 진행된 ‘뷰티 방탈출’과 ‘스타스틸 파우치’, ‘YK어워즈 코너’에서 높은 학구열과 습득력을 뽐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스타그램 시즌2’는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이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안과 신개념 메이크업 대결 등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를 찾는다.

한편, 인피니트의 성종이 MC로 출연하는 ‘스타그램 시즌2’는 매주 화요일 8시 30분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