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배우' 조정석, 광고계 러브콜 봇물…대세행보 잇는다

입력 2017-04-19 08:46


코믹과 멜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하는 ‘힐링 배우’ 조정석이 새 광고 모델에 발탁,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광고계까지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조정석은 화장품, 교육, 생수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섭렵하며 대세행보를 이어왔다. 그런 가운데 최근 더마틱스 울트라의 모델로 발탁돼 특유의 반듯한 이미지로 제품이 지닌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최신 CPX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효과적으로 생성, 비타민C가 함유로 착색된 흉터를 완화시키는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전문치료제. 현재 #byescar(바이스카) 캠페인을 통해 흉터치료에 대한 인식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더마틱스 울트라의 한 관계자는 “조정석은 누구나 공감하게 만드는 에너지를 가진 배우로 알려져 있다”며 “특히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 준 힐링의 힘과 신뢰감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배우 조정석은 단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번째 팬미팅 ‘The Room’을 위해 현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팬미팅은 오는 5월 6일과 7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