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아이에스, 20일 앰플 화장품 홈쇼핑 론칭...연내 4가지 이상 제품 출시

입력 2017-04-18 14:33


엘아이에스가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앰플 화장품을 론칭합니다.

이번에 론칭되는 ‘SHO C20’은 순수 비타민C 20%와 플러린 1.4ppm를 포함고 있는 앰플로 정재수 대신 다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영국 DSM사의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는 20일 오후 7시25분 GS홈쇼핑을 통한 론칭 기념 방송에는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오윤아가 직접 참여해 제품의 효과를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임태원 엘아이에스 대표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예정”이라며 “피부 흡수에 가장 효과적인 농도와 물질을 적용하기 위해 오랜기간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며, 맑은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임 대표는 또 “수인코스메틱의 브랜드인 'SHO'를 활용하고, 수인코스메틱의 노하우를 전수 받아 올해 총 4가지 이상의 제품을 홈쇼핑 등에 출시할 계획이며, 국내 면세점 및 드럭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등의 진출과 중국 시장 등의 글로벌 시장의 진출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엘아이에스는 주력 사업인 레이저 커팅장비 부문에서 수주 증가와 실적개선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화장품 사업이 성공적으로 안착 되면 회사의 가치도 한 단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