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가 오는 20일 생애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동명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기고!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4월 20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뮤직비디오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올로케로 촬영, 감각적 영상미를 더했다.
매드클라운의 '거짓말'을 비롯 한동근, 10cm, 선우정아,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및 2016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된 장편영화 '여자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콧수염 필름즈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정규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CROSS THE UNIVERSE)’는 비 내린 새벽 거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를 휘감는 정기고의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며 ‘썸’에서 들을 수 있었던 정기고만의 로맨틱한 창법이 한껏 발휘된 트랙이다. 특히 정기고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이끌어 냈다는 사실에 주목할 만 하다.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기고가 오는 20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기고는 오는 20일 첫 번째 정규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