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메세나 폴리스서 '슈퍼아이스', '슈퍼S에디션' 론칭 행사

입력 2017-04-17 18:03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강경수)은 지난 8일과 16일 총 2회에 거쳐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 폴리스에서 슈퍼아이스(모델명: SIM-I900C), 슈퍼S에디션(모델명: WPUA400C)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속 모델 현빈이 직접 참여해 슈퍼아이스와 슈퍼S에디션을 홍보했으며, 워터바에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들을 위한 낚시체험, 마리모 키우기, 어항 만들기, 어른들을 위한 스와로브스키 에코백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SK매직 전속모델 현빈은 "신제품 슈퍼아이스는 깨끗한 '안심·직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메이커로 스테인리스 에바를 적용해 중금속 검출 걱정이 없고, 국내 최초로 아이스룸을 하루에 2 번 3시간 동안 UV로 99.9% 살균해 주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제품을 홍보했다.



오스트리아 명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을 취수구(코크)에 적용해 디자인이 한층 고급스러워진슈퍼S에디션 정수기도 행사 참가자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2 시간마다 1번씩, 하루에 12번 UV로 살균해 주어 취수구쪽 세균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 가능한 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장상욱 렌탈상품기획팀장은 "제품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단순한 홍보가 아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직수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