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비비(ViVi), 싱글 ‘Everyday I Love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7-04-17 07:54
수정 2017-05-17 14:26


초대형 데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다섯 번째 멤버 비비(ViVi)의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비비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싱글 앨범 ‘에브리데이 아이 러브 유(Everyday I Love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에브리데이 아이 러브 유(Everyday I Love You)’는 90년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음악으로, 비비만의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또 이달의 소녀의 뮤직비디오 디렉터인 디지페디는 음원과 함께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90년대 스타일을 재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케이트장, 워크맨, 언플러그드보이, 쿨픽스 카메라 등 추억의 아이템들을 꺼냄과 동시에 먼저 베일을 벗은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 현진, 하슬, 여진이 카메오로 총출동해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비비의 솔로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싱글에 함께 수록된 타이틀곡의 미디움 믹스 버전 ‘에브리데이 아이 니드 유(Everyday I Need You)’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달의 소녀 멤버 진솔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첫 선을 보일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달의 소녀 다섯 번째 솔로 앨범의 주인공 비비는 최근 희진, 현진, 하슬과 함께 이달의 소녀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 멤버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사과 같은 상큼한 외모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는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