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14일 <로미데이> 오프라인 단독 SALE 실시

입력 2017-04-14 09:40


-전국 13개 매장서 전상품 단독 할인 진행

최근 도깨비에 유인나가 입고 나와 화제가 된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가 14일 하루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로미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로미데이>를 맞아 오프라인 단독으로 전 상품 10%할인되며, 매장별로 차별화된 아이템을 특가상품으로 20%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전국의 1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로미스토리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미스토리(㈜쏨니아) 김소영 대표는 "4월 <로미데이>를 맞이하여 로미스토리 신상품을 하루 빨리 만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14일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할 것"이라 고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이 된 도깨비에서 유인나가 로미스토리 코트를 입고나와 완벽한 핏감을 선보여 일명 '유인나코트'로 화제가 되었다. 매일매일 예뻐지는 로미스토리 데일리룩은 55부터 99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완벽한 핏감으로 2030 여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여성의류 쇼핑몰 로미스토리는 서울(명동/건대/구로/영등포/이대), 경기(분당/수원/의정부), 대전, 대구, 창원, 부산(부산/부산대) 에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로미데이>는 14일 하루간 전국 13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