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출연…임재욱과의 20년 우정 밝힌다

입력 2017-04-11 13:49


배우 이동건이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에 전격 출연했다.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인기리의 종영과 더불어 최근 로맨틱 사극 ‘7일의 왕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슈의 중심에 있는 대세 배우 이동건은 5년 만의 컴백을 앞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에 우정 출연하게 됐다.

이동건은 가수로 데뷔했던 고교 시절부터 가수 포지션 임재욱과 인연을 맺은 절친한 형, 동생 사이로 포지션 6집 타이틀곡 ‘하루’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수록곡 ‘Friends’를 같이 부르는 등 깊은 의리를 과시해왔다. 또한 포지션 임재욱 역시 이동건 일본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지난 20년간 서로의 자리에서 응원해온 관계다.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제작진은 “배우 이동건의 출연분은 5화와 6화를 통해 공개된다. 이동건의 냉철하고 진심어린 조언으로 자극을 받아 지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에피소드를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정오에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되며, 이동건이 출연하는 5화는 11일 정오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