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 오픈기념 그린피 슈퍼 할인 이벤트

입력 2017-04-11 11:02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가 모바일 골프 부킹앱인 ‘티스캐너’ 오픈을 기념하며 ‘단 하루, 단 한 시간 그린피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그린피 슈퍼 할인 이벤트는 오는 14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반짝 타임 세일이다.



골프존카운티가 출시한 골프부킹앱인 ‘티스캐너’를 통해 유명 골프장의 금요일과 토요일 그린피를 최소 1만원으로 예약 가능하다.

이날 할인을 진행하는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 롯데스카이힐 김해, 충주 센테리움, 포천힐스 등이며, 총 20개 티타임을 판매한다. 할인 가격 등 상세한 내용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 로그인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스캐너에 로그인을 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만해도 티스캐너 할인권을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리측정기(보이스캐디)를 포함한 경품을 30명에게 지급한다. 어플리케이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티스캐너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외 티스캐너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상시 운영한다. 예약 누적 횟수에 따라 골프존마켓 할인권, 티스캐너 할인권, 카스코 돌핀 웨지, 캐디백, 드라이버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차등 증정할 예정이다.

김준환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봄 철 본격적인 필드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티스캐너를 통해 인기 골프장의 티타임을 알뜰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티스캐너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스캐너 앱은 골프부킹 및 부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킹 어플리케이션이며 기존 골프존 아이디로 인증 후 접속 가능하다.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스캐너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5월 중에는 PC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