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첫 정규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앨범화보 공개…넘사벽 비주얼 화제

입력 2017-04-11 09:27


가수 정기고가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의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JUNGGIGO 'ACROSS THE UNIVERSE' CONCEPT PHOTO 170420 COMEBACK"이라는 글과 함께 정규 앨범의 화보 컷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정기고는 날렵한 턱선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과시하며 눈길을 끈다. 강렬한 레드배경속 우수에 찬 눈빛과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특히 정기고는 이번 컴백을 위해 무려 10kg을 감량한 사실이 알려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을 "칼로 베일듯한 턱선", "흔남에서 훈남으로? 정기고 이번 콘셉트 멋져","블랙 패셔니스타 종결자 등극!" ,"신곡도 기대되지만 정기고의 달라진 모습을 빨리 무대에서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기고는 오는 20일 첫 번째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