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텐션업(Tension Up)'의 두 번째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0일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임팩토리(IMFACTORY)’ 세 번째 신곡 ‘텐션업’의 두 번째 안무 연습 영상인 사복 버전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멤버별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사복 패션을 입고 신곡 '텐션업'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약 4분 동안 신나는 안무 구성과 동작을 멤버들이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히 이번 안무 창작에는 임팩트 리더 지안이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임팩트 리더 지안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안무는 '텐션업' 가사 중 '우리의 철없는 라이더'라는 가사에서 영감을 받았고 자유롭게 운전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만든 춤이다."라며 "다섯 명의 자유로운 라이더를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한다는 생각을 담아 일명 '후진춤'이라는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텐션업'은 EDM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후렴구에 나오는 신스 멜로디와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기타 솔로가 포인트인 곡이며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응원하고 일상생활 속 힘든 일들을 잠시 잊어 두고 오늘은 즐기자는 의미가 담긴 임팩트표 '응원가'다.
한편 임팩트는 '텐션업'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