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사전예약 2만뷰 돌파, 갤럭시S7, 노트5 특별 혜택

입력 2017-04-07 18:00


최근 스마트폰 구매할 때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뽐뿌, 폰의달인, 알고사)를 통해 구매하는 추세이다. '혜택', '조건', '사은품'면에서 조건이 더 좋다는 이유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S8 사전예약이 2만뷰를 돌파했다. 갤럭시S8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타 경쟁업체보다 더 좋은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38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폰의달인은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진행함과 동시에 저가 휴대폰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갤럭시S7, 노트 5, LG G6, V20 등의 인기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명에 따르면 태블릿PC, 블랙박스, 발 마사지기, 스팀다리미, 아이 뮤즈 컨버터8 컴팩트, 아수스 젠패드 등 사은품란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개통 후 개통고객 모두에게 제주 2인 왕복 여행권을 지급함과 동시에 최대 10개월 필름+케이스 지원, 24종 사은품, 소니 정품 헤드폰, 갤럭시S8 공기계, 삼성 정품 급속 In & Out 배터리팩 10,200mAh를 제공했으나, 추가로 호주 시드니, 멜버른 자유 여행권을 지급함으로 사품훔 혜택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삼성 제조사 측에서 공개한 사전예약 혜택은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 50% 지원, 정품 액세서리 5만 원 할인 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제공, 유투브 레드 3개월 이용권, 삼성덱스, 레벨 박스 슬림 등을 지급한다.

폰의달인은 지난 아이폰7, 7 플러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당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카페이다. 관계자는 "갤럭시S8 사전예약을 기다렸던 소비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