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 샐러드 바 스푼더마켓, 오는 4월12일, 26일 사업설명회 실시

입력 2017-04-07 15:30


㈜오리지날스푼(대표 송준호)이 오는 12일과 26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본사에서 샤브샤브 & 샐러드 바 스푼더마켓의 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온 가족 One-Stop 외식공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스푼더마켓은 130평 이상의 대형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013년 청주복대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말까지 3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이 중 10개 이상이 지난해에 오픈한 매장이며, 올해에도 7일 속초점을 오픈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 가고 있다.

스푼더마켓은 샤브샤브 소고기와 초밥을 포함한 60여가지의 샐러드 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이다. 다양한 메뉴 구성뿐 아니라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 고급 원두로 만든 테이크아웃 커피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차시설과 놀이방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고객 집객력과 수익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평가 받으며 사업성을 인정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 소개는 물론 새로운 창업의 유형과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트렌드 등에 관한 내용도 포함돼 있다"며 "사업설명회와 함께 직접 매장을 방문하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푼더마켓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