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벚꽃 축제 둘러보고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홍보관 구경...

입력 2017-04-07 10:36
- 금천구, 제 13회 벚꽃축제 4월 8일(토)~ 9일(일) 금천구청 광장일대 개최

- 인근 독산동,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홍보관도 위치해... 축제도 즐기고 정보도 얻어



봄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4월이 다가왔다.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벚꽃이 만개하는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올 봄에는 벚꽃이 피는 곳에 수익형 부동산 소식도 잇따라 벚꽃도 보고 부동산 정보도 알아 갈 수 있는 1석 2조의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서울시 금천구에서는 매년 4월이면 벚꽃십리길을 중심으로 벚꽃 축제가 열린다. 올해도 서울시 금천구에서 제13회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가 열린다. 이달 8일(토)부터 9일(일)까지 금천구청 광장일대에서 개최되며 주민 800여명이 참여하는 오케스트라 공연도 볼 수 있다.

인근에는 지역 개발호재가 풍부해 뛰어난 미래가치를 품은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의 홍보관이 위치했다.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은 현재 분양 중으로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07-19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 총 76개점포로 구성된다. 지대 단차로 인해 상업시설의 지하 1층은 실제 지상 1층에 해당한다.

상업시설 전면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돼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을 연결하는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계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지상 2층을 병원, 약국 등의 클리닉 존으로 계획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상가 인근에는 기존 1호선 독산역에 신안산선 신독산역(예정)의 개통이 예정돼있다. 신독산역이 개통될 경우 유동인구 확보를 통한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지난해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수원광명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서 강남 및 경기남부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예정돼있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은 인근에 위치한 복합단지의 유동인구도 흡수할 수 있다. 금천구가 개발중인 사이언스파크는 독산동 공군부대부지에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단지로 상업?업무?문화시설을 모두 갖췄다.

금천구는 대한전선이 이동한 옛 부지에 대형병원 유치를 추진하고 있으며 상업시설 인근으로 독산지구단위계획 및 927가구 규모의 뉴스테이 사업도 계획돼 있다. 상업시설 인근에 위치한 독산우시장도 서남권 특화상권 조성 및 문화와 관광 자원으로 개발된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의 견본주택은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15번지(홈플러스 시흥점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