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가 신제품 '리얼스킨패치'를 출시했다.
바르는 여드름 패치라는 독특한 사용법이 특징인 '리얼스킨패치'는 피부에 밀착되어 사용 후 바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정제수 대신 티트리 추출물과 티트리 오일만을 사용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마데카소사이드(병풀추출물), 유황온천수 추출물, 비타민 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일반적으로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을 가리고 외부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스티커 형식의 붙이는 패치가 대부분이었다. 이는 트러블 위치가 바로 보일 뿐만 아니라 2차 감염 차단 위주의 소극적 역할로 트러블 진정 및 완화 작용은 미미했다. 하지만 낫포유의 신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을 얇게 도포하는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피부처럼 얇은 탄력고분자 보호막이 피부에 밀착하여 마르기 때문에 진짜 피부 와 같은 표현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리얼스킨패치는 바르는 여드름 패치로 자연스러우면서 간편하고 청결하게 트러블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함은 최소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민하고 얇은 피부 부위 등 다양한 트러블의 위치나 크기에 따라 사용 가능하고 1번 구입 시 스티커 형 패치 500~700개 분량이 담겨 있어서 합리적이다.
리얼스킨패치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붙이는 패치는 중요한 자리에서 사용하기에 곤란했는데, 낫포유 여드름 패치는 티가 나지 않고 화장 후에도 자연스러워 만족스럽다", "얇게 발리지만 보호막이 외부 오염으로 2차 트러블을 막아주고 오히려 피부가 개선되어 만족했다", "눈가, 입가 등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도 떼어지지 않아서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얼스킨패치'는 낫포유(NOT4U)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고 현재 론칭 기념 한정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