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디지털 인텔리전스2017 개최…"플랫폼 강자로 거듭날 것"

입력 2017-04-05 14:24


파수닷컴이 5일 서울 반포 JW메리어트호텔에서 데이터보안 플랫폼과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는 연례 고객 초청 행사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asoo Digital Intelligence) 2017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는 '인텔리전트 디지털 플랫폼을 경험하라'라는 주제 아래 한층 향상된 파수닷컴의 문서·데이터 보안 제품들이 소개됐습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환영사에서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변화는 모두에게 큰 위협이기도 하지만 준비된 기업에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이제 솔루션이 아니라 플랫폼 경쟁의 시대로 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조 대표는 "파수닷컴이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보다 스마트하고 확장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갈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정보유출 위협에 대응하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전략과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 지능형 데이터 보안 플랫폼인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에 포함된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파수닷컴은 기업 데이터 보안 컨설팅부터 설계와 관리까지 맡아주는 신규 서비스인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에 대한 세션 발표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사용자의 이용 습관을 스스로 학습하고 제안하는 메모 앱 '디지털페이지' 3.0 버전과 강력해진 머신러닝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스패로우' 5.0 버전을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출시했습니다.

문서 위치에 관계없이 어느 곳에서든 통합관리가 가능한 인텔리전트 문서 플랫폼 '랩소디'와 지난해 출시한 인텔리전트 비식별화 플랫폼 '애널리틱 디아이디(Analytic DID)'의 최신 버전도 시연회를 가졌습니다.

한편, 올해 초 새로 영입한 존 헤링 파수닷컴 북미법인 대표가 기조 연설을 맡아, 글로벌 보안 트렌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데이터 보안 시장 현황, 파수닷컴의 영업 전략을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