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캔디' 남은 한 회 어쩌나, 이준기에 쏟아진 화살

입력 2017-04-04 15:01
수정 2017-04-04 15:02


이준기와 전혜빈이 4번째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tvN '내 귀에 캔디2'가 역풍을 맞은 모양새다. 방송을 애청하던 네티즌들의 불만이 터져나왔기 때문.

4일 한 매체는 이준기와 전혜빈이 공개데이트를 자제하며 2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준기와 전혜빈의 데이트 현장 포착 보도가 뒤를 이으면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내 귀에 캔디2' 애청자들은 이준기와 전혜빈의 열애설에 방송 재미가 떨어졌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내 귀에 캔디2'에서 이준기는 박민영을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 베네치아로 떠났고 10년만에 만나며 시청자들에게까지 설렘을 전했다. 특히 이번주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예고돼 있는 상황. 이 때문에 네티즌들의 불만은 더하다. 어차피 예능 프로그램이었지만 애청자들 중에는 프로그램을 보며 갖게 되는 환상이 깨졌다면서 이준기의 출연 자체를 비판하는 이들도 있다.

네티즌들은 "kjsf**** 박민영 의문의 1패 !!" "pqzm**** 연인이 있으면 공개는 안하더라도 이런 프로는 출연을 맙시다 ㅡㅡ" "gwan**** 이준기가 돈이 급한 사람도 아니고 최소한 캔디 출연은 거절했어야지? ‘내귀에 캔디’ 보고 설레었던 시청자들은 뭐가 되는지..." "smil**** 내귀에캔디 이번주에 비하인드 풀지않음? 제작진 얼마나 짜증날까 시청률 올려보겠다고 외국까지 보내줬더니 ㅋㅋㅋ" "sung**** 이런 열애설 터질려면 차라리 담주 월욜에 기사내지 이번주 토욜 내귀에캔디 이준기 박민영 비하인드 스토리 방영하는데 완전 보면서 깰것같다ㅠ" "mydm**** 내말이그말이다 왜하필 이 시점에" "shin**** 이준기가 하고싶다던 로코는 아무래도 못하겠네... 여친있는 이미지도 글코, 이번에 로코처럼 몰입해보던 내귀에캔디 시청자들 원성을 사게되서..." "pshh**** 내귀에캔디 재밌게봤는데..ㅠ 뭔가 배신당한 이 기분은 뭘까..?" "like**** 내귀에캔디 예능이라는 거 알지만 그래도 여운 많이 남아 있었는데ㅜㅜ기분 뭔가 이상하당.." "jse4**** 이준기 로코하고싶은데 장르물만 들어온다고 하더니 내귀에캔디는 로코 대본받고싶어서 나간듯 ㅋㅋ근데 둘이 잘어울리네요 전혜빈은정글에서 보면 괜찮은 여자라고생각했는데 ㅎㅎ 몸매도 좋고 ㅋㅋ"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tvN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