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밍고는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 등 지중해 연안 국가의 신선함이 돋보이는 지중해식 브런치카페다. 웰빙트렌드를 앞세워 보다 건강한 음식에 초점을 맞춰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중해 건강식 브런치는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리로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 암, 당뇨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학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문화로 알려졌다.
특히 국내 브런치 카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파니니, 스페인식 샐러드 등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유명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여 고품질 AOP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했다.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효종을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발효빵 제조로 대표적인 웰빙 베이커리로 손꼽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간단한 브런치 메뉴뿐 아니라 바베큐목살 그릴 플레이트, 아메리칸 비프 탑 블레이드 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채소와 바베큐를 곁들인 풍성하고 메뉴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양도 푸짐해 여러 명이 다양한 요리를 시켜 나눠 먹는 고객 단위도 많다.
까사밍고 측은 지중해식 브런치의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위해 최근 고우영 수석셰프를 영입하기도 했다. 고우영 셰프는 지중해식 퓨전요리 전문가로 신세계백화점 프랜차이즈 메뉴개발 전담, 조선호텔 셰프 출신으로 맛집 프로그램 '식신로드' 등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까사밍고는 메뉴 개발 주력은 물론, 적극적인 성공 창업 시스템을 갖춰 창업주가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역 및 점주 성향에 맞춘 인테리어 컨셉과 본사 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 서칭 및 개발시스템에 집중하고 신선한 식재료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광고 및 컨텐츠 제작 지원에 적극적이다.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연계하여 문화이벤트 개최와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 등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매장 안의 또 다른 매장으로 본사와 연계된 IKEA, HOUSE DOCTOR 등 해외 제품을 판매해 부가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러한 본사의 적극지원은 창업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창업주들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체인점 창업주들의 만족이 높은 편"이라며 "특히 최신 트렌드에 맞는 메뉴개발, 온라인 홍보 등은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사밍고는 청년들의 카페창업을 위해 가맹비와 교육비 모두를 면제해 주는 창업지원 혜택을 내놓고 있다. 대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으며, 카페창업 시 드는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라이온FG 본사(서울숲 SK V1타워 14층)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