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와썹이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금은 와썹을 탈퇴했지만, 현재 와썹의 인지도를 만든 건 단연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나다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프리티')'의 가장 큰 수혜자가 아닐까 싶다. 준우승했지만 우승을 한 자이언트 핑크보다도 더 큰 이슈 몰이를 했기 때문.
당시 '언프리티' 방송 내내 걸크러쉬한 발언을 많이 해서 남성 팬뿐 아니라 여성 팬들의 지지도 많이 받았던 나다. 그녀는 최근 Mnet '골든탬버린'에 나와서도 걸크러쉬한 발언들을 많이 했다. 오늘은 각 방송에서 보여준 래퍼 나다의 명대사를 모아봤다.
# 다음에 잡아먹어 줄게 매섭게
'언프리티' 방송 초반, 나다는 많은 래퍼들에게 무시를 당했다. 첫 방송에서 실수하는 모습도 보였고, 막내 전소연의 돌직구를 받고 당황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했다.
상대방의 첫인상에 대한 즉흥 프리스타일 랩을 하라는 미션에서 막내 전소연이 나다에게 다가와서 한 말은 아직도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다. 전소연은 나다에게 "솔직히 말할게. 언니 왜 이렇게 못해?"라고 말했고, 이를 듣고 나다는 "아까 계속 웃더니 재수 없네 다음에 잡아먹어 줄게 매섭게"라며 응수했다.
# 커리어 좀 쌓고 나오지
4화에서 자이언트 핑크와 함께 벌인 경합에서 나다는 그녀의 잠재력을 보여줬다. 나다는 자이언트 핑크에게 거침없는 디스랩을 쏟아냈다. 그녀는 "내 인지도 바닥이지만 넌 더 몰라. 커리어 좀 쌓고 나오지 가시나야"라고 말했고, 이런 나다의 기운을 받고 자이언트 핑크는 타격을 많이 받았다. 매번 미션마다 1위를 하던 자이언트 핑크는 이 대결에서 나다의 페이스에 말렸고, 가사를 까먹는 등 실수를 반복했다.
# 비참하고 괴로웠다
나다는 방송 내내 인터뷰를 통해 "초반에 무시를 받았을 때 비참하고 괴로웠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하지만 그 이후로 랩 연습에만 집중하고 독기를 품었다는 후문.
# 더 제대로 놀 수 있지?
그녀는 최근 Mnet 예능' 골든탬버린'에 나와서 I.O.I 전소미, 김도연과 함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무대를 펼쳤다. 나다가 등장하면서 분위기는 더 후끈 달아올랐다. 나다는 전소미와 김도연에게 "얘들아 더 제대로 놀 수 있지?"라는 말을 했고, 그에 용기를 얻은 둘은 완벽하게 무대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