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미모와 재기발랄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심의 간판모델, 미스맥심. 그녀들이 맥심 파티에서 섹시미를 뽐냈다.
종이잡지 맥심(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을 이번 주 토요일(4월 1일)에 선보일 예정.
시즌 2를 맞은 ‘더 리얼한 맥심’ 3화에는, 서울에서 가장 핫하다는 이태원 클럽 메이드에서 열린 맥심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파티는 늘씬한 각선미의 주인공 미스맥심 이하니가 일일 리포터로 나서 맥심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을 밀착 인터뷰해 그 열기를 확인하는 과정이 담겼다.
맥심파티 안은 여성 클러버들의 화려한 복장 덕분에 후끈 달아올랐다. 미스맥심 모델들 역시 발군의 섹시미를 뽐냈다. 미스맥심 엄상미, 이시현, 이하니, 이예린, 김지예 등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타이트한 원피스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다. 힙합존에서는 가수 예거&루카스와 엄상미, 이시현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졌고, 세계적인 DJ 듀오 덥비전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인기그룹 엑소의 춤 선생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 백구영 댄스 트레이너에게 배우는 클럽 댄스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친 데이트룩'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