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및 캠핑용품, 보조배터리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새봄맞이 할인

입력 2017-03-31 17:00


매서운 추위가 지나 큰 일교차를 보이던 날씨도 어느새 봄 기운이 한층 다가왔다. 작년부터 대대적인 트랜드로 자리잡은 '나홀로족' 라이프스타일은 최근에도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6년 인구주택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가 520만 가구를 넘어서 2~4인 가구를 넘었다고 한다. 그에 따라 혼밥족(혼자 식사), 혼술족(혼자 음주) 등 신조어도 생겼으며 그에 어울리는 1인 맞춤형 상품과 식당이 생겨나고 있다. 혼캠(혼자 캠핑), 혼영(혼자 영화감상)등 혼자서 즐기는 여가활동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한층 혼자만의 여유나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지며 캠핑용품, 자동차용품, 자전거용품 및 여행용품으로 주목받은 에이투 AT311 보조배터리 겸 블루투스 스피커와 에이투붐 모델이 집중조명 받으며 작년대비 판매량이 80%가량 증가하였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인 에이투 AT221, AT211 또한 동기간 대비 58% 증가했다.

가성비 좋은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높아진 현 시점에서 에이투는 과감한 온라인마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기세에 날개를 달아주고 있다. 온라인 2017년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로 AT311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에이투붐 방수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 마그네틱 무선 이어폰 AT221, 모노-스테레오 7g의 가벼운 무선 헤드셋 AT211 또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기간이 정해져 있으나 고객만족도에 따라 할인 이벤트가 연장될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는것을 추천하고 있다.

휴대용 무선 스피커 AT311 제품과 붐 제품은 네이버 영상 및 음향 가전 쇼핑검색어 순위에서도 대기업 브랜드 소니, 샤오미, JBL, LG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 및 가격 등으로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신버전 4.1버전과 가벼운 무게, 적당한 크기이며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이용한 강력한 음량과 음질, 긴 사용시간을 제공하여 운동 등 야외활동을 많이하는 고객도, 주방, 욕실, 실내공연장, 소극장 등 실내이용 고객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제품이다.

자세한 제품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온라인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네이버쇼핑(지식쇼핑) 등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제품별 추가 증정이벤트 또한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