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 WM CAST'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KB WM CAST'는 국내외 주식시장 분석부터 금융상품 추천, 자산배분전략, 시장동향과 투자전략, 경제 상식 등 KB증권의 투자 노하우를 3~4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출시 후 4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KB증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가입하기, 관심 카테고리의 새 프로그램 업로드 시엔 푸쉬 알림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에 맞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쉽게! 짧게! 재미있게!’ 라는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보듯 일반일들도 누구나 쉽게 경제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는 프로그램 개편도 진행됐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전망하는 ‘KB증권 WM하우스뷰’를 편성해 경기회복에 따른 인플레이션과 수혜국가, 그리고 관련 금융상품을 집중 분석했습니다. 향후 경기 변화에 따라 수시로 내용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이완규 IPS본부장은 "'KB WM CAST'는 증권 정보뿐만 아니라 세무, 부동산 등 다양한 주제로 일반 증권방송과 차별화된 KB만의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KB금융그룹 전 계열사 전문가들로 출연진을 확대해 전반적인 금융, 경제에 관한 모든 분야로 주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KB WM CAST'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