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상처 헤집자 "입양딸이었어도?" 보다못한 대중 반격

입력 2017-03-29 10:48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이번엔 5.18 유공자 명단 발표를 촉구하고 나섰다.

정 전 아나운서는 28일 오후 트위터에 "보훈처는 기밀로 발표하지 않고 있는 5.18 유공자 명단 밝힐것을 촉구합니다. 이는 대정부 정보공개 요청으로 알아내야 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30 여 년 전 사건인데 지금도 유공자가 늘어나고..."라는 글을 올렸다.

정 전 아나운서는 지난 25일 "여전히 그놈의 지겨운 7시간을 운운하며 세월호 천막은 철거하지도 않고 국민에게 스트레스를 10배, 100배로 주고 있다. 마음 같아선 제가 불도저로 세월호 천막을 다 밀어버리고 싶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다.

정 전 아나운서의 연이은 발언에 대해 네티즌들은 "rman**** 아줌마 집에가서 당신 살림이나 잘하세요. 여기저기 도움 하나 안됩니다. 이런 민폐는 집에서 댁 가족에게나 하심이 좋을듯 해요." "rman**** 이런 사람은 스포트라이트도 아깝습니다. 기사로도 다루지 말아주세요. 무시합시다." "orio**** 싸구려여자 전직아나운서의 더러운 입 하하하" "chmh**** 국민을 개 돼지 취급하는 정미홍 미친×정신분석부터 해봐라~~" "dosp**** 세월호 처음부떠 꺼내지말라고 했다고??" 그 몇명 때문에!" 수천억 써야하냐고?국민들이 개ㆍ돼지인줄도 모른다고?참~ 대단하다 근혜 딱가리들정미홍 네 자식이나 손자ㆍ 손녀들이 그 안에 잠겨있어도 그렇게 말 할수있냐?국민을 너야말로 개ㆍ돼지로 보고 있다!너같은 쓰레기들이 이 나라를 이 꼴로 만든다!도대체가 상식도 안되는 인간들이 이러고있으니휴~ 열받는다!!! 쓰레기들" "kimy**** 저 분 발언중에 개,돼지처럼 받아먹는 국민? 나라 곳간이 국민들이 뼈빠지게 돈벌어 낸 세금으로 만들어지는건 생각 안합니까? 국민들이 세금 안내면 그 곳간 안생겨... 국민들이 낸 세금 국민들이 복지로 받는게 그게 잘못된거냐? 저 분은 뇌 구조를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다." "luss**** 입양한 당신 딸이세월호속잇어도그리찌꺼릴수잇을지대한민국아나운서라는인간입에서이런막말이나오다니한심하다"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