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앤, '지족스(G'ZOX) 국내 1호 매장 군포점' 오픈

입력 2017-03-27 09:53
수정 2019-04-08 17:11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기업 오토앤(대표이사 최찬욱)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 지족스(G'ZOX) 국내 1호 매장 군포점을 3월 27일 본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1215-1번지에 위치한 군포점은 지족스(G'ZOX)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유리막 코팅 요청 고객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하이퍼뷰 전면유리 서비스를 무료로 시공해주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1호점 지족스 군포점은 자동차 외장관리에 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세계적인 외장관리 코팅 업체로 수준 높은 유리막 코팅의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계별로 세분화된 6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중 층 유리막 코팅을 제공하는 '하이모스' 는 모스 경도 7에 해당하는 울트라 하드 코팅 층을 형성한다.

발수력과 방오력이 탁월하고 높은 표면 경도로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스크래치, 물 얼룩, 흙탕물, 기름, 먼지 등의 방지 효과 또한 월등하다.

뛰어난 내구성과 발수성을 갖춘 유리막 코팅 '리얼글라스'는 차량 표면에 강력한 발수층을 만들어 오염물의 배출이 탁월하다.

또한 산성비나 물에 의한 얼룩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하며, 얼룩이 지더라도 손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리얼글라스 글로스'는 리얼글라스의 뛰어난 내구성과 발수성에 깊은 광택을 더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목적 유리막 코팅제인 'H7' 은 높은 내마모성, 내화학성과 뛰어난 광택감을 자랑한다. 비, 눈, 진흙, 바닷물 등 가혹한 환경에서도 페인트 면을 손상 없이 안전하게 유지한다.

친수성과 내후성이 강점인 유리막 코팅 '하이드로 피니쉬' 는 장마철 배수효과가 뛰어나고 차체 표면의 먼지를 씻어내는데 효과적이며, 쉽게 산화되지 않아 차체를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다.

유리발수 코팅 '하이퍼뷰'는 발수력이 뛰어나 비 오는 날 별도로 와이퍼를 구동하지 않고 주행해도 될 만큼 시야 확보가 가능해 장마철에 유용하다. 40만회의 와이퍼 내구성 시험에도 발수력이 유실되지 않아 탁월한 상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김재헌 지족스 1호점 점주는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상품 라인업과 수준 높은 코팅 기술, 지족스 상품에 대한 독점적인 지역 영업권 보장,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기술 교육,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케팅 영업지원 등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정식 오픈 이전에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서비스 품질에 매우 만족하는 것을 보면서, 더 열심히 노력하여 지족스 1호점을 국내 최고의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점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