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첫 번째 정규앨범의 컴백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의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와 수록곡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으로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등 공중파 3사 음악 방송에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졌다.
각자 개성에 맞는 컬러풀한 캐주얼 힙합 의상을 입고 악동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선보인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에 이어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에서는 슈트 의상을 맞춰 입고 여심을 사로잡는 가삿말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는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더해 화려한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는 신곡 '아름다워(BEAUTIFUL)'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