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레드 매력은? "쓰고 있는데도 끌려"

입력 2017-03-22 00:10


아이폰7 레드가 국내에 상륙한다.

애플코리아는 오는 25일 자정부터 레드 색상을 입힌 아이폰7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가격은 아이폰7이 106만원부터, 아이폰7플러스가 123만원부터다.

아이폰7 레드는 전면은 흰색 바탕에 빨간 테두리가 보이며 후면은 전체 빨강에 은색 애플 로고가 확연히 눈에 띄는 디자인이다.

이에 국내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겁다. 네티즌들은 "ayh1**** 이쁜데...?" "dark**** 그나저나 아이폰 7 레드 너무 예쁘다. 좀 더 기다릴걸" "rive**** 헐 아이폰7 레드 생각보다 넘나 예쁘잖아 ㅜㅜ 6개월 전에 젯블랙 샀는데 바꿀 수도 없고 젠장 ㅜㅜ 안그래도 레드 사랑하는 나에게 큰 시련 ㅠㅠ " "reni**** 아이폰7 생각 없었는데레드 넘나 이쁜 것" "nikk**** 지르고 싶다" "kimj**** 이미 아이폰 7 플러스 쓰고 있지만 레드 너무 땡기는데...?"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love**** 그냥 사제 케이스로 바꾸면 될것을..." "anss**** 저기 위에다 케이스 또 입히지 않나?ㅋ" "tjd_**** 솔직히 까고 말하자. 색깔놀이는 하우징으로 해결된다. 애플은 색깔놀이가 아니라 기능과 성능을 보안해야지 언제까지 색깔놀이 할꺼야? 다음은 0.5cm단위로 레인보우 색깔 다 넣을거냐?" "dora**** 이쁜데 앞에가 블랙이였음 더 이뻤을것같다.. 조큼 아쉽!"이라는 등 반응을 보이는 이들도 있었다. (사진=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