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사관학교 전문가들도 인정한 뷰티템, '마스크픽서'

입력 2017-03-21 14:00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채널 C' TIME '뷰티사관학교'에서는 세 명의 MC(차예련, 허영지, 안영미)와 뷰티 전문가들이 환절기에 필요한 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그 중 전문가들이 주목한 제품은 바로 '마스크픽서'다.

프로그램에 소개된 마스크픽서는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 회사 유희코의 코스메틱 브랜드 '8BEAUTY(에잇뷰티)'의 제품으로 마스크팩 사용 후 피부에 남은 잔여 에센스를 흡수시키고 마스크팩의 영양성분을 지속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 뷰티템이다.

마스크 픽서는 실크 단백질 원료를 첨단 바이오 기술로 업그레이드 한 바이오 신소재, 실크 크리스탈을 주 원료로 한다. 마스크 픽서와 함께 소개된 에잇뷰티의 마스크팩 역시 실크 크리스탈을 원료로 한다. 실크 크리스탈은 피부 세포를 재생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인공 피부 및 장기, 수술용 봉합사 등 의료용 소재로도 사용되고 있다.

두 제품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인 햄프씨드 오일은 피부에 유익한 지방산, 오메가,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보습과 연화에 좋고 염증을 완화해 민감성 또는 아토피 피부에도 좋다.

뷰티사관학교의 전문가들이 인정한 에잇뷰티의 마스크팩과 마스크 픽서 구입 또는 제품 문의는 에잇뷰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