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생활커피' 블라썸 4종&썸케이크 3종 신메뉴 출시

입력 2017-03-21 11:42


최신 트렌드 적극 반영한 신메뉴 출시로 메뉴라인 강화... 가맹점 매출 향상될 것으로 기대

감성충만 커피전문점 '생활커피'가 따뜻한 봄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생크림을 듬뿍 얹은 블라썸 4종과 디저트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 받는 오믈렛 빵을 '생활커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썸케이크다.

블라썸 4종은 여심을 확실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달콤한 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듬뿍 얹은 생크림이 특징이고, 4종류나 되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봄봄민트 블라썸은 입안 가득 상쾌한 민트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고, 생크림의 달콤함이 부드럽게 자극하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아몬드 쇼콜라 블라썸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묵직하게 느껴져 포만감을 준다. 베리베리 블라썸은 상큼한 블루베리의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고, 레드벨벳 블라썸은 기분 좋은 달달함이 특징이다.

블라썸 4종은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특유의 부드러움, 지나치지 않은 달콤함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본사 측은 블라썸 4종이 앞으로 '생활커피'의 새로운 인기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썸케이크는 오믈렛 빵을 기반하고 있는데, 오믈렛의 특이한 모양에서 따온 이름으로 밀과 생크림의 조화로 부드러운 맛이 특유의 매력이다. 커피 또는 음료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메뉴 조합' 효과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초코스위썸, 스트로베리썸, 화이트밀크썸 3가지가 있고, 부드럽고 달콤하게 입안에 스며든다는 게 공통점이다. 음료와 썸케이크 세트 구매 시 800원에 즐길 수 있고, 단품으로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착한 가격'은 많은 판매량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커피'의 관계자는 "2017년 봄을 맞아 달콤함으로 무장한 블라썸 4종과 썸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기분 좋은 봄을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면서, "고객들이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맛과 품질, 독창성, 가격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생활커피'는 5명의 마스터 바리스타가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까지 직접 참여한 커피 메뉴부터 가성비 좋은 커피,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지속적인 R&D개발을 통한 신 메뉴를 주기적으로 출시하고 있고, 사계절 성수기 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게 눈길을 끈다. 3월 현재 40여 개의 매장이 성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