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2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을 조사, 매년 산업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조사 방식은 204개 산업부문별로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면접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신한은행은 조사에서 '신뢰와 믿음', '앞서가는' 이미지로 평가받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대부분의 평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를 보였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 정책의 영업 서비스와 편의성을 높인 디지털창구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바탕으로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