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집중력 위한 환경 조성, 1인실 여자기숙학원 '학림에듀'

입력 2017-03-17 14:15


재수기간은 어떤 과정으로 준비하고 시작하냐에 따라 그 결과물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 이에 따라 많은 재수생들은 수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케어 하는 능력, 수능 트렌드 등을 익힐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1인실 여자기숙학원 학림에듀가 학생들이 공부 외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 요소가 없도록 학습 집중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해 눈길을 끌고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생활공간이 있어 낯선 환경에서도 꾸준히 수능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방 안에 화장실이 함께 구비돼 있다.

또한 여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연친화적인 주변환경을 조성했다. 봄에 피는 배꽃 전경과 저수지, 산 속의 맑은 공기 등으로 생활 내 스트레스나 불안감, 슬럼프 예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각 교실은 25명 정원을 기준으로 만들어졌으며, 학생 개인 성향에 맞도록 자습실을 선택할 수 있는 독서실과 카페 독서실이 구분돼 있다.

카페테리아 느낌의 학습 공간은 안정적이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구성돼 학습능률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학림에듀 관계자는 "여자기숙학원은 여학생들만을 위한 공간으로 이성교제를 차단하고, 수험생활에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했다"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선생님들의 밀착 지도와 편안한 생활 환경으로 성적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