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가수 수지를 모델로 한 비타500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비타500 CF는 '마셔요 거꾸로 나이를'이라는 핵심 카피를 내세웠습니다.
일상에서 젊은 생각을 갖고 소통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 등에게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컨셉으로, 광동제약 비타500이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하세요' 캠페인의 내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CF는 '거꾸로' 되돌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독특하게 표현해 비타500의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냈다"며 "CF와 더불어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