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 재도전 지원…시원스쿨 패밀리탭 할인 이벤트

입력 2017-03-14 11:20


타사 외국어 수강권만 제시하면 패밀리탭 20% 할인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비싼 영어학원에 등록하고 열심히 책도 사보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투자한 시간과 비용 대비 생각만큼 실력이 향상되지 않으면, 공부에 대한 흥미와 학습 의욕이 상실돼 외국어 공부를 중단하기까지 한다. 하지만 미리 좌절할 필요는 없다. 시원스쿨에서 마련한 '환승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꺼졌던 영어공부 의욕에 불을 지펴보자.

시원스쿨이 마련한 '환승할인 이벤트'는 타사에서 외국어(영어 포함 전체 언어)를 배운 수강권만 인증하면 수강일자나 수강언어에 관계 없이 시원스쿨 패밀리탭과 스토리북탭 20% 할인쿠폰을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외국어 공부를 하다가 중도에 포기한 경험이 있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특별 혜택가에 시원스쿨 강의를 구매할 수 있다.

시원스쿨 패밀리탭은 유아와 초등생을 위한 어린이 강의부터 시작해 '세하영 영어스토리북' 260권, 성인 대상 기초회화 강의 245강 등 수준별 강의를 알차게 수록해 유아에서 대학생, 주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북탭은 영어 회화 전문 이시원 강사의 키즈 강의 70강과 영어스토리북 260권을 접목시킨 키즈 학습기기로 영어로 듣기, 한국어로 듣기, 교차 읽기, 3번 따라 하기, 녹음, 퀴즈 등의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영어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면서도, 독해력과 리스닝 실력을 동시에 향상시켜준다.

관계자는 "영어공부가 매번 계획으로만 그치고 마는 작심삼일 유형부터 학원을 오래 다녔지만 도무지 실력이 늘지 않는 학습자까지, 영어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 한 해 실패 없는 영어공부에 도전하고 싶다면, 쉽고 재미 있는 시원스쿨 강의로 재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