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toytron)이 2017년형 신제품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를 새롭게 선보인다.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는 지난해 말 솔드아웃의 신화를 기록한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토이트론의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는 미니어쳐 야구 홈구장 형태로 구성된 제품으로 실제 야구 경기를 하는 것처럼 생생한 긴장감과 재미를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기존 기능에 포물선으로 날아가는 리얼한 3D 볼이 구현되어 이전보다 더 실감나는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는 아홉 가지의 다양한 변화구를 던질 수 있고, 리얼 스코어 보드가 있어서 경기 이닝과 득점을 표시할 수 있다.
외야 펜스가 있어서 공이 경기장 밖을 나가는 것을 막아줄 수 있으며 타자가 당황하도록 공이 사라지는 포크볼도 던질 수 있다.
더불어 타자 인형이 2개 들어 있어 좌타자, 우타자 선택 가능하고 수비수 위치 조절할 수 있어서 다양한 작전을 펼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스포츠 게임으로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특별한 보드게임이다.
사실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는 1958년에 출시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세계 오리지널 야구 게임의 대명사로 타사 제품과 비교 불가한 제품이다.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버전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세계시장 진출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는 2017년 3월 프로야구 개막시기에 맞춰서 출시되어 2017 KBO 리그 흥행에 맞추어 더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토이트론은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 출시에 맞춰서 대대적인 TV광고는 물론 온라인 출시기념 이벤트,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베이스볼 3D Ac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토이트론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