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물걸레청소기 휴스톰, '엄마가 좋아합니다' 캠페인 전개

입력 2017-03-13 17:35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이 봄철 본격적인 집안 청소 시즌을 앞두고 '엄마가 좋아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휴스톰은 집안에서 청소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면서도 대청소 기간 동안 특히 힘든 가사노동 수준이 더 증가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엄마'들의 어려움을 감성적으로 알리기 위해 '엄마가 좋아합니다'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배포하기 시작했다.

약 1분 길이로 제작된 이 캠페인 영상은 '엄마는 사랑입니다', '엄마는 힘듭니다', '엄마는 아픕니다' 라는 멘트와 함께 바닥 손걸레질 청소를 하면서 힘들어하는 엄마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휴스톰 청소기를 통해 비로소 편리해지는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하며 '엄마가 좋아합니다'라는 마무리로 끝맺음을 한다.

휴스톰 관계자는 "대부분의 청소기 제품들의 주 사용자가 엄마들이기 때문에 엄마들의 힘들어 하는 가사노동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으며 실제 많은 후기들을 참고해 제작했다"며 "휴스톰 청소기 제품들 자체가 주부들의 편리한 물걸레질을 위하는, 즉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초 기획됐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고 단순히 영상제작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구매 시 혜택제공도 함께 실시 중이다"고 전했다.

휴스톰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물걸레청소기인 HG-2800G 모델에 대해 최저가격으로 판매하기로 했으며 패드 8매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타 보급형 모델들도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신모델인 듀얼라이팅 무선물걸레청소기는 홈쇼핑을 통해 3월달에 10회에 걸친 판매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