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캐롤’, 남경주X서범석X전수경X김선경X최정원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3-13 09:49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는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의 배우 5인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 자리에 모으기도 어려운 뮤지컬 1세대 대표 배우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이 파라다이스 리조트에 모여서 파티를 즐기는 듯 화려한 의상과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작품 속 흥겨운 음악과 분위기를 한 컷에 담아낸 ‘오!캐롤’ 스페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신뢰가 되는 뮤지컬의 레전드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국민 뮤지컬 배우 5인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오!캐롤’은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닐 세다카의 친숙한 음악으로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작품. 디큐브아트센터 앙코르 공연에서는 화려한 쇼 뮤지컬의 매력을 살린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러브 액츄얼리’의 뮤지컬 버전이라고 불리며 다양한 세대의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며 데이트 공연으로 주목 받았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한 가족관객들의 관람도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부모님에게 보여드리고 싶다”, “오랜만에 공연장에 나선 어머니가 행복해 보였다”, “부모님과의 추억을 함께 한 기분” 등 추억에 젖게 하는 음악과 미국 60년대의 패션을 담아낸 의상과 군무는 처음 뮤지컬을 접한 관객들에게도 쇼 뮤지컬의 진수를 선사해,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예약 등에서 9,4 이상의 평점을 받으며 추천이 계속 되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17일 오후 2시 4월공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오!캐롤’은 단 8일간 조기예매 50%, 문화가 있는 날 40%, 부모님이 관람 시 40%의 혜택을 마련했다.

뮤지컬 ‘오!캐롤’은 1960년대 미국의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6인의 다양한 캐릭터의 러브스토리를 다룬 작품.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 정상윤, 서경수, 김승대, 조휘, 오진영, 최우리, 정단영, 린지 등이 출연하며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