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A+" 등급과 대한주택보증 신용평가 "A+" 를 획득한 대창기업(주)이 안산시청 맞은편 골든블럭에 연면적 2만7,812.27㎡, 지하 3층~지상 20층, 총 465실의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고잔역, 중앙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국토해양부가 신(新)안산선 복선전철 노선을 확정함에 따라 안산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안에 이동이 가능하다.
줌시티 오피스텔은 안산 최초로 IoT@home (사물인터넷)시스템 도입으로 집밖에서도 에어컨, 전등, 창문열림감지 등 10여개 이상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도어록,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고해상도의 CCTV를 설치했다.
지상 주차장 주차램프 분리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주차는 총 341대 가능하다. 6층과 옥상에 친환경 조경정원이 들어선다.
안산 고잔동은 국내 최대의 산업단지인 반월, 시화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시화, 반월공단 기숙사 용도의 수요가 많은 지역이다.
또한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와 신안산대, 그리고 서울예술대, 안산시청, 고대안산병원 등 36만 여명이 거주 중으로 임대수요가 많고, 신안산선, 소사-원시선, 초지역KTX 확장 등 안산지역 자체의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관계자는 "임대나 공실걱정인 투자자들을 위하여 보증금 500만원 기준, 1개월에 최저 60만원의 임대수익을 최장 10년간 보장하는 임대수익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약금 500만원(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현장 분양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