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노형동 일대에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오피스텔인 ‘e편한세상 시티 노형’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e편한세상 시티 노형은 제주시 노형동 924-1번지 일대에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7층, 전용면적 32~127㎡ 총 418실로 구성되며 전체 가구 중 417실이 중소형 평면이다. 제주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제주국제공항이 가깝고 1100도로, 도령로, 노형로 등 주요 도로를 통해 제주 모든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신라면세점 등도 인접해 있다. 이외에도 한라산, 한라수목원, 신비의도로(도깨비도로) 등이 가깝고 단지 바로 옆에 복합 리조트 제주드림타워가 조성 중이다.
또 제주제일고와 노형초·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등 교육시설도 단지와 가깝다.
단지 배치를 채광과 일조량이 좋은 남향 위주로 하고, 평면별로 드레스룸형 공간 및 붙박이가구 등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했다.
또 각 실별 온도조절시스템과 열효율이 높은 콘덴싱 보일러를 도입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였다. 미팅룸과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의 커뮤니티와 옥상정원도 조성한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실당 주차대수가 1.3대로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시티 노형 분양홍보관은 제주시 청사로 73 웅진빌딩 1층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