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 삼겹살창업 브랜드 '제주돈마당'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설문조사에서는 10명 중 9명의 소비자가 매장 재방문의사를 내 비췄다.
매장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95.5%의 응답자가 재방문의사가 있다고 답했으며, 89%의 응답자는 주변 지인에게 가족모임이나 직장회식, 연인데이트 장소로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한 것으로 집계됐다.
뿐만 아니라 약 90%의 응답자가 '제주돈마당'의 메뉴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고 평가해 제품 및 브랜드 경쟁력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고기집창업 시장에서 해당 브랜드를 언급했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를 묻는 문항에는 참숯, 제주흑돼지, 럭셔리한 인테리어라고 답했고 본사에서는 이러한 점들이 타사 초벌구이 삼겹살프랜차이즈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삼겹살창업 브랜드 '제주돈마당'은 제품 및 브랜드, 서비스 등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을 진단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