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보이스’ OST 전격 참여…‘내 귀는 열려’ 공개

입력 2017-03-04 10:11


‘차트 역주행 아이콘’, ‘가장 핫한 루키’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드는 이슈메이커 래퍼 창모가 ‘보이스’ OST 세 번째 주자로 전격 참여한다.

창모가 참여한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 OST Part 3 ‘내 귀는 열려’가 4일 밤 12시에 공개된다.

지난 12회 엔딩을 장식한 ‘내 귀는 열려’는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드라마 속 긴박하고 긴장되는 순간들을 표현한 가사가 창모만의 독보적인 래핑과 보컬에 잘 녹아들어 장르물 드라마만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창모는 이번 ‘내 귀는 열려’에 랩은 물론, 작사에 보컬까지 참여하여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으며, 작곡에는 마마무의 여러 히트곡과 tvN ‘또 오해영’ OST의 작곡으로 유명한 박우상 작곡가가 참여해 둘의 새로운 조합이 어떤 결과물을 낳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창모는 힙합씬에서 급부상 중인 아티스트로, 자신의 삶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자신만의 고유한 음악 스타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보이스’ OST 참여를 통해 음악 활동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드라마 ‘보이스’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영화 못지 않은 수려한 연출, 출연진들의 열연에 힘입어 웰메이드 장르물로 자리매김 했다.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영되며, 창모가 부른 OST Part 3 ‘내 귀는 열려’는 4일 밤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